제주 협재 카페 추천: 편안하게 있기엔 역시 스타벅스 최고

2021. 7. 30. 12:00창문 밖 풍경: 여행/국내 여행


왜 다들 스타벅스.. 스타벅스.. 하는지 알겠다

냉방 빵빵/ 의자 편안/ 1인 1콘센트/ 눈치 안봄

협재점은 그럭저럭 괜찮은 오션뷰까지

제주 한정 메뉴 먹으러 한 번쯤은 오세요!


 

제주 여행와서는 사실 스타벅스 잘 안가게 됨

특색있는 카페만 가기에도 시간이 모자라! 

 

하지만 그래서인가

제주 스타벅스에서만 파는 한정 음료들이 있구요?

 

그리고 얼마 전에 생일이었어서

기프티콘이 많이 들어왔구요?

 

+

지히가 제주에서만 파는 쑥떡크림프라프치노를 꼭 먹어보라고 보내주었당

아껴뒀다 먹을 예정

고마웁

 

그래서 가게 된 스타벅스 협재점

 

 

기본정보

  • 주소: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37
  • 영업시간: 매일 9:00-20:00 (2층 매장은 19:00 운영함)
  • 주차가능/ 협소함/ 없을 경우 근처 공영에 대기
  • 특징: 일회용품 제공하지 않는 매장/ 협재오션뷰/ 혼자있기 좋음/ 작업하기 좋음/ 에어컨 겁내 빵빵함

 

스타벅스 협재점 외부

 

협재 해변 근처에 큰 건물의 1-2층을 쓰는 스타벅스 협재점

3층은 빠레뜨 한남이라는 양식집임

입구 요기 안쪽에 있음

주차장은 협소함

 

스타벅스 협재점 내부

 

1층에서 보이는 뷰

협재 해수욕장 코 앞

 

하지만 창틀 프레임이 굵고 나눠져있어서 시원시원한 뷰는 아니다.

 

그래도 보이는 게 어디냐

워낙 제주에 통창 널찍한 카페가 많아서 그렇지

이 정도도 사실 나쁘지 않다.

 

스타벅스 협재점은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는 에코 매장이다.

테이크아웃 컵 대신에 탄탄한 리유저블컵을 제공하며

보증금 천원이 있다. 

이 리유저블컵 반납기에 반납하면 돌려줌.

 

나는 제주 한정 음료

천혜향 블랙 티 블랜디드(7,500원)

저녁으로 먹을 쉬림프 샐러드(6,500원)를 시켰다.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며

스타벅스 제주점에만 있는 상품들을 구경했다.

 

수국과 동백꽃을 살린 제품들

 

돌하르방과 한라봉이 새겨진 컵과 텀블러도 있었다.

음... 

내 취향은 아님^^

 

살짝 다른 얘긴데

지후니한테 얻은 스타벅스 보냉텀블러를 쓰고 있는데

보냉력 진짜 좋다.

이 무더위에 이 보온병에 찬물 담아서 갖고 다녔는데

생명수가 따로 없다.

깜박하고 차에 두고 다음날 마셔본 적도 있는데

다음날 까지도 찬 기운이 남아있어서 

보냉력에 극찬을 보냈다.

ㅎㅎㅎㅎㅎ

 

제주 특산(?) 머그컵

솔직히 스벅에서 나오는 이런 도시 특징 담은 컵은

외국인 어필용이 아닐까 생각함

 

천혜향 블랙티 블렌디드 맛 후기

 

색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방향을 바꿨더니 다정한 커플의 모습이 눈에 들어오는군요..! 보기 좋습니다아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혼자여도 행복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들고 2층으로 올라왔다.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렌디드의 맛은

달았다! 

블랙티 맛은 별로 느껴지지 않고

천혜향 과일주스의 맛이 강하게 느껴졌다.

강렬한 당 충전 + 시원한 얼음이 필요하지 않은 이상

단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는 다시 시킬 것 같진 않다.

 

2층 뷰 모습

 

2층 실내 모습

 

스타벅스 협재점 2층은 공간이 복도를 사이에 두고

두 곳으로 나눠져 있었다.

바다가 보이는 쪽 반대편 공간의 모습

도로와 집 뷰

 

 

사실 집에 가서 먹을려고 포장했는데

2층 구경와서 잠시 앉았다가

그대로

음료도 먹고

샐러드도 먹고

몇 시간 죽치다 가게 된

마성의 편안함 스타벅스...!

ㅋㅋㅋㅋㅋㅋ

 

2층 매장은 7시까지만 열려있는 점 참고

1층은 8시까지

 


이미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copyright ⓒ 지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