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생화, 꽃 사는 곳 추천: 리퍼브마켓 리팡

2021. 10. 26. 00:37세번째 서랍: 일상 이야기

구월동에 갔다가 

새로 생긴 지웰푸르지오 시티에 있는

리퍼브 마켓 리팡을 구경했다.

 

리퍼브 마켓 리팡 기본정보

 

주소: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 809 제웰푸르지오 시티몰 지하1층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전화: 070-7777-4389

특징: 다양한 생활용품 저렴한 가격에 겟 가능. 브랜드 제품들도 있음! / 마트처럼 채소, 식품코너도 있음/ 상태 좋은 생화도 판매!


거기서 발견한 생화!!!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내 맘에 쏙 드는

카라와 다알리아가 있었다.

 

가격도 너무너무 저렴했다.

리퍼브 마켓 특성상 가격을 인터넷에 공유해선 안된다고 해서 

공개할 수는 없지만

어니스트플라워에서 똑같이 판매하고 있는 카라지만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었다는

거기다 생화보존제까지 한 포씩 들어있는 센스까지..! 

대박적

 

어니스트플라워 애용 중이었는데 

앞으로는 리팡을 1순위로 생각하고 

맘에 드는 꽃이 없을 때

2순위로 어니스트플라워를 찾게 될 듯.

 

진심 나만 알고 싶은 곳이지만

좋은 정보는 널리 알리는

블로거 정신으로 공유함ㅎㅎ

 

알려져서 사람들이 많이 찾게 되어도 

지금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좋은 가격에 판매되길..!!

 

리팡에서 구매한 카라 후기

 

리팡에서 구매한 꽃

하얀색 노란색 연보라색 다양한 색상의 카라가 있었다.

그 중 내가 고른 카라는

오렌지 카라🧡

 

리팡에서 구매한 꽃

노란색부터 오렌지 그리고 붉은 색까지 

그라데이션으로 점점 붉어지는게 너무 오묘하고 예쁘다🥺

 

리팡에서 구매한 꽃

요리보고 조리보기

빈티지한 매력이 있는 오렌지 카라 

상태도 넘 좋았다!

 

리팡에서 구매한 꽃

식탁에 옮겨서도 찍어보았다.

어쩜 이리 단아하고 고오급스러울까!

작년에는 연보라빛 카라를 산 적이 있는데 

매년 가을은 카라와 인연이 깊다

 

리팡에서 구매한 꽃

카라가 거실을 환하게 밝혀준다.

 

리팡에서 구매한 다알리아 후기

 

리팡에서 구매한 꽃

다알리아는 안방에 두었다.

분홍색 톤이 안방과 잘 어울림~

 

리팡에서 구매한 꽃

다알리아는 카라에 비해선 상태가 좋지 않았지만

원체 여리여리해서 상하기 쉬운 아이라 

이 정도 컨디션에도 만족했다.

 

리팡에서 구매한 꽃

다알리아도 연두빛으로 시작해서 

점점 진한 핑크색으로 물들어 가는 모습이

참 고왔다. 

톤도 빈티지한 톤이어서 더 멋스러웠다.

 

리팡에서 구매한 꽃으로

이번 한 주는 아름다움 지수 충전완료🌸

대만족!!!

 

구월동에 가까이 사는 분들은

꽃다발 말고 집 분위기 전환 용으로

화병에 꽃아둘 생화가 필요하다면

꽃집으로 가지 말고 

생활용품점 리팡으로 가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리뷰 

 


이미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copyright ⓒ 지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