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여행 길잡이: 메밀전병/메밀전 맛집 추천 영월중앙시장 [영자네]

2021. 9. 5. 08:00창문 밖 풍경: 여행/국내 여행

강원도 영월하면

빠질 수 없는 음식!!!

바로 

메밀전병과 메밀전이다!

 

나는 메밀을 정말 좋아하기에 

가기 전부터 기대가 됐다.

 

영월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찾아 

고고!!!

 

나만알고 싶은 맛집

여러분께만 살짝 공개한다.

바로 영월중앙시장에 있는 [영자네]다.

 

기본정보

 

  • 주소: 영월군 영월읍 제방안길 16-1 영월중앙시장 106호 
  • 영업시간: 매일 8:00-19:00(휴무일은 사장님 일 있으실 때ㅋㅋ 전화로 미리 문의 후 방문 추천)
  • 메뉴: 메밀전병/ 메밀전 각 1,500원 (동동주도 판다)
  • 전화: 010-9339-3372
  • 특징: 영월중앙시장에선 여기가 TOP!! 메밀 고유의 맛이 살아있다!! 슴슴하며 맛있어서 무한 흡입 가능

 

영월중앙시장 영자네 방문기

 

영월중앙시장은 깔끔하게 정비된 시장이었다.

큰 건물안에 줄지어 모여있던 전병집들ㅋㅋㅋ

1층은 전병전문 시장이라고 보면 된다.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영자네!!

 

다른 집들은 한산해도 

영자네는 손님이 꼭 있는 것 같았다! 

우리가 갔을 때에도 손님이 계셨음ㅋㅋ

 

촤라락!!!!

사장님의 메밀전 부치기 스킬!!!!

흩날려라 메밀메밀

국내산 메밀 100%!! 

배추와 파 몇 가닥이 들어있다.

그런데 존맛탱ㅋㅋㅋㅋ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메밀전병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다 ㅠㅠㅠㅠ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포장할 거라고 하니 

술은 여기서 사지 말고 

나가서 싸게 사라고 하셨다

그러면서 종이컵은 사기 그러니까 

가져가라며 챙겨주심ㅠㅠㅠㅠ 쏘 스윗!!!!

 

우리의 영월 마지막 밤은

영월 동강 막걸리(신맛이 나는 막걸리였다. 취향탐. 우린 버림)와 메밀전병/ 메밀전으로! 

메밀전병 2개, 메밀전 2장 

총 6,000원 어치!

 

황급히 나가서 맥주사옴ㅋㅋㅋㅋ

맥주와 먹어도 넘넘 맛있음~~!!!

 

메밀전병은 안에 당면과 김치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고 있다.

당면이 같이 들어가 있어서 김치만두 먹는 느낌!

쫀득쫀득한 메밀피와 함께 먹으니 꿀맛!!

 

메밀전은 메밀만 들어가서 그런지

메밀의 향이 아주 기분좋게 올라오고 찰지고 맛있다.

배추 덕분에 아삭해서 메밀이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는 맛!!

 

이 두 개 조합으로 먹으면 

앉아서 만원어치 순삭가능ㅋㅋㅋㅋ

 

영자네 택배주문 후기(feat.최소주문금액/ 배달기간)

 

너무 맛있어서 계속 생각이 났다.

집에 와서 며칠만에 바로 택배주문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운 영월~~~

일요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화요일에 도착!!!

2-3일 정도면 도착한다.

최소주문금액 3만원/ 택배비 4천원

메밀전병 10개

 

메밀전 10장

 

사서 지히랑도 나누고 

친정에도 드셔보시라고 드렸다.

 

앉은 자리에서 순삭...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당

 

사장님 말씀이 

아직 배추가 맛있을 때가 아니라고 하셨는데도 맛있음.

배추가 맛있는 철인 겨울이 되면 어떻게 변할지 너무 기대됨!!

 

지히랑 주기적으로 공동구매하기로 했다ㅋㅋㅋㅋ

지히 동생은 코박고 먹었다고 함ㅋㅋㅋㅋㅋ

엄마도 맛있는 집이라고 인정해주심! 

어른들도 인정해주시는 맛집!!

강력 추천한다!!

 


이미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copyright ⓒ 지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