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여행 길잡이: 영월중앙시장 맛집 추천 [마마즉석떡볶이]

2021. 9. 7. 08:00창문 밖 풍경: 여행/국내 여행

영월에서 일주일 살기를 하니

영월에서 유명한 음식은 거의 다 먹어본 듯하다.

그리고 결국 생각나는

떡볶이....

떡볶이 못끊어....

 

영월에서 찾은 즉석 떡볶이 맛집!!!!

 

영월중앙시장에 있는

[마마즉석떡볶이]다.

 

기본정보

  • 주소: 영월군 영월읍 제방안길 16-1, 2층 
  •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매주 화요일, 넷째주 일요일 휴무
  • ⭐️특징: 맛의 밸런스가 딱 좋은 즉석떡볶이집! 다 먹고 볶음밥도 볶아먹자

 

영월중앙시장 마마즉석떡볶이 후기

 

영월중앙시장 2층에 있다!

 

205호 깔끔깔끔~~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다!

 

사장님이 안바쁘실 경우 조리해서 포장도 가능해서 

포장해서 먹을까 했는데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시진 않았다.

즉떡은 역시 끓이면서 먹는게 제맛이기에...!

게다가 볶음밥도 먹을 수 있어!

그래서 결국 먹고 가기로 했다!

 

마마즉석떡볶이 메뉴판

우리가 시킨 메뉴는

기본 마마떡볶이 보통맛! (매운맛도 있음)

12,000원

 

추가메뉴 없는 이유는

먹고 숙소가서 메밀전이랑 메밀전병을 2차로 먹기로 했기 때문~~

메밀전 안먹을거면 더 시켜도 좋을듯

하지만 영월중앙시장까지 와서 메밀전 안먹고 가면 서운

▼ 영월중앙시장 메밀전/ 메밀전병 맛집은 여기!!

 

영월여행 길잡이: 메밀전병/메밀전 맛집 추천 영월중앙시장 [영자네]

강원도 영월하면 빠질 수 없는 음식!!! 바로 메밀전병과 메밀전이다! 나는 메밀을 정말 좋아하기에 가기 전부터 기대가 됐다. 영월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찾아 고고!!! 나만알고 싶은 맛집

jeeraenge.tistory.com

 

쨔쟌~~!!

등장한 즉석떡볶이!!!

즉석떡볶이 진짜 오랜만에 먹는다.

요새는 배달떡볶이를 많이 먹게 되는데 

즉석떡볶이 넘나 반가웁!!!

 

달짝지근한 간장의 맛이 느껴지는 즉석떡볶이였다.

즉석떡볶이의 정석이랄까!

오랜만에 먹는 즉석떡볶이의 추억을 꽉 채워주는 맛이었다.

 

사리는 추가 안하더라도 

볶음밥은 추가해야함

기본 볶음밥 2천원

 

다먹음

 

그리고 2차로 메밀전과 메밀전병도 다먹음

ㅋㅋㅋㅋㅋ

 

영월여행의 마지막 밤

맛있는 음식들로 무르익었던 

완벽했던 마지막 날이었다.

 

영월 여행 오는 기간이 짧다면

굳이 떡볶이를 먹고 갈 필요는 없겠지만

오래 머무르는 사람이거나 

영월 현지인 분들이라면 

맛있는 즉석 떡볶이 먹으러 가보시면 좋을 것 같다.

 


이미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copyright ⓒ 지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