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여행 길잡이: 고수 팍팍 쌀국수 맛집 추천 [파파스홈]

2021. 9. 11. 00:05창문 밖 풍경: 여행/국내 여행

영월여행 중에 

먹다먹다

이런 것도 먹어봤다?!

동남아 음식 전문점 

[파파스홈] 

 

기본정보

 

  • 주소: 영월군 영월읍 은행나무길 28
  • 영업시간: 11:00-20:00(브레이크 타임 14:00-17:00, 일요일 휴무)
  • 전화: 033-374-4720
  • ⭐️특징: 고수를 마음껏 넣어 먹을 수 있다. 현지인이 요리하는 집.

 

파파스홈 내부

 

오늘도 어김없이 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날, 

숙소 근처에서

비오는 날씨에 딱 좋은

쌀국수집을 발견했다.

 

쌀국수 집이지만 

모던한 인테리어

 

그래도 곳곳에 

동남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용품이 있다.ㅎㅎ

 

파파스홈 메뉴

 

메인메뉴는 베트남쌀국수! 

우리가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을 안주시고 

바로 쌀국수 2개? 

라고 하셨는데ㅋㅋㅋㅋㅋ

우리는 꿋꿋하게 메뉴판을 달라고 해서 

여러 가지 메뉴를 시켰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베트남 쌀국수 8,000원

팟곤드레무쌉(태국바질 덮밥) 8,000원

사이드로 닭날개튀김인 까이톳 5,000원

 

원산지 정보 

신기한 것은 닭날개가 한국산 닭이 아니라 

태국산 닭이라는 거! 

 

파파스홈 메뉴 후기 

 

우리는 11시 오픈시간 땡!! 하자마자 갔는데

(실은 10시 반에 갔다가 오픈 전이어서 다시 숙소 갔다 옴ㅎㅎ)

사람들이 뒤이어 줄지어 오기 시작했다.

 

두 분이서 주문받고 요리하고 서빙하고 다 하기 때문에 

요리가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는 편. 

일찍 가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다.

 

쌀국수가 정말 제대로였다!!!

국물 맛이 아주 좋았다.

고기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고수러버인 우리는

고수를 셀프코너에서 마음껏 가져다 넣을 수 있어서 좋았다.

비도 오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

 

팟곤드레무쌉은 처음에 나온 비주얼은 

탄성이 나올 정도로 푸짐하고 좋았는데 

맛은 태국에서 먹던 그런 볶음밥 맛이 아니고 

뭔가 애매한 맛이었다.

다시 시켜먹진 않을 듯...ㅋㅋㅋ 

 

닭날개튀김 까이톳은 존맛탱!

비주얼부터가 제대로 구워진게 보인다.

태국식 피쉬소스에 짭쪼름하게 재워서

껍질을 아주 얇고 바삭하게 잘 구웠다.

태국에서 온 닭은 다른가보다. 

크기도 크고 살도 많았다.

태국에서 먹던 그 맛이 맞다!

 

기회가 된다면

예약하고 푸팟퐁커리 같은 메인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

영월에서 찾은

뜻밖의 동남아음식 맛집이었다.

영월 음식점은 왜 다 맛있어...?

 


이미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copyright ⓒ 지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