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서부시장 맛집 추천: 시장은 순대국이지 [서부순대집]

2021. 9. 17. 00:00창문 밖 풍경: 여행/국내 여행

영택시 기사님께 추천받은

영월서부시장 맛집!

[서부순대집]

 

 기본정보

 

  • 주소: 영월읍 서부시장길 15-15 
  • 영업시간: 9:00-20:00(일요일 휴무)
  • 전화: 033-373-8391
  • ⭐️특징: 매일 직접 손질하고 만든 순대와 내장, 비리지 않고 깔끔한 맛! 

 

영월서부시장 서부순대집 

 

영월서부시장

영월서부시장 입구 

기와집 모양으로 꾸며서 눈길을 끈다.

영월서부시장의 규모는 크진 않다.

 

서부순대집 입구

영월서부시장 규모가 크지 않아서 

골목골목 구경하다보면

금방 발견할 수 있다.

[서부순대집] 입구

 

서부순대집 내부

서부순대집 내부 모습

입식 테이블이다.

 

서부순대집 메뉴

서부순대집 메뉴 

우리는 순대국밥 하나씩 시켰다.

가격 7,000원

 

순대는 직접 만든다고 한다!

 

서부순대집 순대국 후기

 

서부순대집 순대국

뽀얀 국물의 순대국이 나왔다.

나는 담백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일단 양념장을 섞지 않고 먹었다.

 

서부순대국 밑반찬

밑반찬 무난하고 깔끔했다.

청양고추는 많이 넣었다.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 좋아함.

 

서부순대국

국물이나 부속이 비리지 않고 맛있었다.

누가 먹어도 호불호 갈리지 않고 

괜찮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 

 

서부순대국

먹다가 또 다른 맛으로 먹고 싶어서 

양념장을 추가해서 먹었다.

 

역시 든든하게 한 끼 먹는데에는 

국밥 만한게 없는듯?ㅎㅎㅎ

가격도 7,000원이면 괜찮은 것 같다! 

요새 워낙 관광지 물가가 비싼데 

영월은 전반적으로 가격이 싸서 

식비 부담도 적어서 넘 좋았다. 

 

내돈내먹 후기 

 


이미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copyright ⓒ 지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