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맛집 추천: 생선구이 곤드레 돌솥밥 [만선식당]

2021. 9. 30. 00:00창문 밖 풍경: 여행/국내 여행

영월에서 든든한 한식 한끼를 먹고 싶을 때

가면 딱 좋은 곳!

[만선식당]

 

기본정보

 

  • 주소: 영월군 영월읍 단종로 19
  • 영업시간: 월~토: 10:00-20:00
  • 전화: 033-375-5989
  • 특징: 생곤드레가 푸짐하게 올라간 돌솥밥, 맛있는 생선구이

 

만선식당 후기

 

실내

역사와 전통이 느껴지는 식당 풍경

두꺼운 브라운관 테레비

다소 부담스러운 

왕이시여 맛나게 드시옵소서

ㅋㅋㅋㅋㅋ

그거 아셨나요?

왕의 건강식: 생선구이 라는 사실...

 

메뉴

만선식당 메뉴

우리는 생선구이 곤드레 돌솥밥을 시켰다.

가격 12,000원

 

원산지

원산지 표시

고등어 원산지가 대단한 곳이다

청정북극해산

괄호치고

노르웨이

ㅋㅋㅋㅋㅋ

 

곤드레돌솥밥

돌솥밥이라 시간은 살짝 걸리지만

나오고 나서 비주얼을 보니 합격이다!!

곤드레가 그득그득하다.

 

곤드레돌솥밥

그동안 먹어봤던 곤드레밥들은

말린 곤드레가 섞인 느낌이었다면

이곳의 곤드레돌솥밥은 곤드레가 마르지 않고

아직 생생하게 살아있는 느낌!

 

생선구이

왕의 건강식 생선구이도 노릇노릇 잘 구웠다.

곤드레돌솥밥에 생선구이 한 점 올려서

먹으면 얼마나 꿀맛이게요!

 

밑반찬도 깔끔하니 맛있었다.

한 상 가득 차려진 밥을 먹었지만

곤드레돌솥밥은 먹고 나서 속도 편안~!!

나같이 위가 약한 사람도 많이 먹을 수 있는 건강식이다.

 

영월에서 푸짐하고 건강하게 

한식을 먹고 싶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길!

영월 만선식당

내돈내산 후기

 


이미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copyright ⓒ 지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