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떡볶이 후기: 베지가든 매운 떡볶이

2021. 10. 10. 00:12세번째 서랍: 일상 이야기/비건지향생활

떡볶이에 진심인 나

치킨은 끊어도

떡볶이는 못끊는다.

비건 식품 전문회사 

베지가든에서 나온 떡볶이를 먹어보았다.

 

[베지가든 매운 떡볶이]

 

베지가든 매운 떡볶이 

가격 2,500원

내돈내산

 

▼  구매한 곳은 베지가든 네이버 스토어

 

베지가든 매운 떡볶이 133g 비건 식물성 떡볶이 : 베지가든 공식몰

[베지가든 공식몰] 베지가든 공식몰

smartstore.naver.com

 

종이로 만든 용기에 담겨있다.

 

베지가든 제품은

식물성 소재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들만 판매한다.

베지가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들어가면

떡볶이도 매운 떡볶이 말고 짜장떡볶이도 있고

치즈/ 만두/ 떡갈비/ 너비아니/ 완자/ 소스류도 판매한다.

구경 고고~~

 

베지가든 매운 떡볶이 

원재료 및 함량/ 영양정보

315kcal

나트륨이 56%라 상당하군...!

떡볶이는 양념 때문에 어쩔 수 없다보다. 

건강할라고 먹는 음식은 아니니까...^^

 

만드는 방법

1. 떡, 소스를 넣고

2.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 선까지 부어주고 고르게 섞는다.

3. 뚜껑을 비스듬히 덮은 후 전자렌지 1분 30초 돌린다.

4. 조리 후 떡, 소스를 잘 섞어 먹는다.

 

열면 이렇게 떡과 소스가 들어있다.

단촐..^^

 

밖으로 꺼내보았다.

양이 아담하다ㅋㅋ

 

설명대로 미니미한 쌀떡에 소스를 부어주고

 

아주 집중해서 자세히 보면 

희미하게 실선이 있는데 

여기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주면 된다.

못 찾을 뻔..ㅋㅋ

 

뜨거운 물을 부은다음

전자렌지에 1분 30초를 돌려주었다.

 

돌리고 나서 잘 섞어준 모습!

베지가든 매운 떡볶이 완성!

 

쌀떡이 쫀득쫀득했고

떡볶이는 국물 떡볶이 스탈이었다.

이름처럼 상당히 매콤한 맛이었다.

 

하지만 너무 떡하고 소스만 있어서인지 

너무 단촐한 느낌이어서 아쉬웠다.

 

요새 떡볶이 밀키트 보면 

다양한 구성으로 나오는데 

비건 떡볶이도 비건 어묵과 당면 야채 등을 추가해서 

좀 더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떡볶이 구성이 나왔으면 좋겠다.

 

내돈내산

베지가든 매운 떡볶이 리뷰

 


이미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copyright ⓒ 지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