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비건 식당 추천: 한림 양식집 [AND유CAFE]

2021. 10. 11. 00:00세번째 서랍: 일상 이야기/비건지향생활

제주 한림에 있는

비건 햄버거, 샌드위치 등을 파는

비건 식당에 다녀왔다.

 

[AND유CAFE/ 앤드유카페]

 

기본정보

  • 주소: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18
  • 영업시간: 11:00-20:00(수요일 휴무, 3시-5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 0507-1302-9564
  • ⭐️특징: 다양한 비건 햄버거, 샌드위치 종류 판매

 

AND유CAFE 내부 모습

 

AND유CAFE

AND유CAFE는 길모퉁이에 위치한 

하얀 건물이라 찾기 쉬웠다.

 

주차는 식당 근처 길에 평행주차를 하거나 

조금더 도로를 따라가다보면

달리 책방 옆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다.(걸어서 5분 거리)

주차 위치 참고

 

귀여운 강아쥐가 맞아준다.

상당히 점잖은 편

귀엽💕

 

비건, 환경 관련된 브로셔들이 

테이블에 예쁘게 전시되어 있다.

 

책장에도 비건, 환경 관련된 책들이 가득 꽂혀있다.

앤드유카페는 카페기도 해서 

여유있게 여기와서 책 한 권 읽으면서 차 한 잔 해도 좋을듯!

(그런데 손님들이 상당히 많긴 하다..ㅋㅋ 죽치고 있기엔 눈치가 보일 순 있을듯)

 

곳곳에 있는 비건 관련 브로셔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인테리어 느낌은 

자연스럽고 빈티지한 느낌

아늑하다

 

업사이클링한 티셔츠도 판매한다.

Celebrate yourself

문구의 의미도 너무 좋고 

색감이나 자수가 너무 귀여워서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티셔츠가 많아서 사는게 환경에 도움이 안될 것 같아 내려두었다.

 

화장실 가는 길 

손 닦는 휴지 대신 손수건이 준비되어있다.

 

'봉그깅' 이라고 

해양쓰레기 수거 캠페인 소식도 볼 수 있었다.

참여하고 인증하면 

음료도 제공한다니 

재미와 의미와 실속까지 챙기실 분들은 참여 고고!!

 

AND유CAFE 불고기 버거 후기

 

AND유CAFE

AND유CAFE에는 다양한 종류의 햄버거와 샌드위치를 판매한다.

베지빈 버거/ 비건 불고기 버거/ 비건 콜드포크 샌드위치/ 스모키 템페 랩/

앤드유 스페셜 샌드위치/ 햄&머스타드 샌드위치/

비건 함박 스테이크/ 올데이 브런치

거기다 영국 전통 에프터눈티 세트도 판매한다.

 

비건 햄버거와 샌드위치 전문점 느낌!!

 

내가 주문한 메뉴는

비건 불고기 버거 11,000원

웨지감자와 샐러드 추가 4,000원

내돈내산

 

AND유CAFE

불고기 버거는 

수제 유기농 우리통밀빵, 콩단백 불고기, 바베큐소스, 

비건 마요, 상추, 양파, 토마토, 할라피뇨가 들어있다.

 

샐러드를 추가했더니 

당근과 양배추를 채 썰어서 마요로 버무린 샐러드와 

기본 야채 샐러드가 함께 나왔다.

다른 느낌의 샐러드를 곁들여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둘 다 맛있었다! 

 

AND유CAFE

불고기 버거는 불고기가 진짜 한가득 들어있었다.

빵 안에 불고기로 탑을 쌓아놓음

양념은 달달한 불고기 양념이었고, 

식감은 탱글탱글한 식감이었다.

 

AND유CAFE

콩으로 어떻게 이렇게 만드는지?

고기결이 표현된 게 신기하다ㅋㅋ

기술력 대단👍

불고기 버거는 먹을 때 불고기가 자꾸 개인행동을 하며 

밖으로 튀어나와서 해체해서 나눠서 먹었다.

 

뭔가가 이상한 사진ㅋㅋ

웨지감자는 햄버거에 추가로 먹을라고 하니 

양이 상당히 많게 느껴졌다.

비건 식당 감자튀김이 맛있는 경우가 많아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평범했다.

 

주문할 때 

인증사진 용으로 왕창 시켜서 음식을 남기지 말라는 문구를 봐서 

최대한 다 먹으려고 했는데 

혼자 먹기엔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못먹어서 죄송했당..

햄버거에 감튀를 빼고 먹을 순 없었습니다...

인증 욕심은 아니고 먹는 욕심이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닷😭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는 비건 양식집이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뿌셔보고 싶다.

 

내돈내산

AND유CAFE 리뷰 

 


이미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copyright ⓒ 지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