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요거트 추천: 풀무원다논 식물성 액티비아 3종 후기

2021. 10. 16. 00:10세번째 서랍: 일상 이야기/비건지향생활

비건 지향을 하지 않을 때에는
요거트류를 즐겨 먹었다.
비건 지향 생활을 하면서
요거트류와 멀어져서 아쉬웠는데
비건이 먹을 수 있는 식물성 요거트가 나왔다!!

 

[풀무원다논 식물성 액티비아]

 

블루베리/ 파인/ 복숭아
세 가지 맛이 있었다.

가격 100g 4개입 3,980원

 

식물성 요거트는 우유 대신에 코코넛을 이용해서 

요거트 느낌을 살렸다.

 

식물성 액티비아 블루베리맛

원재료명 및 영양정보

일반 요거트랑 비교했을 때 

식물성 요거트는 식이섬유가 많고 칼슘은 적었다. 

 

블루베리맛은 블루베리가 섞여서 은은한 보라색이었다.

 

작은 알갱이로 건블루베리가 섞여있었다.

블루베리향이 코코넛 향과 잘 어우러졌다.

요거트의 농도 짙은 질감이 잘 살아있어서 신기했다.

 

식물성 액티비아 파인애플맛

 

식물성 액티비아 파인애플맛

원재료 및 영양성분

 

식물성 액티비아의 맛에 따라서 아주 약간 영양소의 차이가 있다.

가장 지방이 적은게 파인애플맛이었다.

1% 차이지만ㅎㅎ

 

파인애플맛이 가장 코코넛향이 강하게 느껴졌다.

코코넛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파인애플맛을 사면 좋을듯!

파인애플 알갱이도 들어있다.

 

식물성 액티비아 복숭아맛

 

식물성 액티비아 복숭아맛

원재료 및 영양성분

 

복숭아 맛은 복숭아 향이 엄청 강해서 

코코넛향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

복숭아 요거트 그 자체!

운이 좋았던 건지 

복숭아 알갱이가 바닥쪽에서 엄청 나왔다ㅎㅎ

 

다 먹고 난 뒤 용기는 간단하게 물로 헹궈주고

 

옆라인에 절취선을 따라 비닐포장을 벗겨내준다.

그러면 플라스틱 용기만 따로 분리수거 할 수 있다.

플라스틱이 일반 요거트 용기보다 

더 얇은 재질이었다.

 

비건 요거트인만큼 

포장에서도 친환경적인 부분을 고려한 게 느껴져서 좋았다.

 

세 가지 맛 모두 

담백한 플레인이 아니고

첨가물이 들어간 맛이라서 그런지 

단 편이었지만

일반 요거트와 비교해서 

질감이나 맛이 거의 흡사해서 

비건과 논비건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거트라고 생각한다.

 

재구매의사 90%

내돈내산 후기 

 


이미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copyright ⓒ 지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