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인테리어: 초간단 두꺼비집 리모델링

2021. 10. 5. 23:07조물조물: 노작활동

셀프 인테리어 

두꺼비집 편!

 

우리 집은 

두꺼비집이 주방에 있다.

 

두꺼비집 비포

세월의 연식이 느껴지는 두꺼비집.....

이 두꺼비집 하나로 

집 분위기 20년 되돌릴 수 있음

^^

 

처음에는 시중에 판매하는 

두꺼비집 가리개를 사려고 했다.

오늘의집을 폭풍 뒤졌지만

맞는 사이즈,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찾기 어려웠다.

결국

내가 갖고 있는 것을 활용해

리모델링하기로 마음먹었다.

 

오래된 두꺼비집 리모델링 하기

 

두꺼비집 열기

1. 두꺼비집을 커버 부분을 열려고 시도했다.(실패함)

우리집 두꺼비집은 잘 열리지 않았다.

힘주어 억지로 열다간 플라스틱 부분이 깨질 수 있을 것 같아서 

커버 부분 여는 건 접었다.

 

재료

2. 두꺼비집 커버를 덮을 재료를 준비한다.

나는 두꺼운 종이와 

예전에 어쿠스틱라이프 책 사면서 받은 사은품을 준비했다.

이 사은품은 종이포스터가 아닌 

 

상상도 못한 정체!

ㄴ(°0°)ㄱ

 

행주다.

 

종이 자르기

3. 두꺼비집 크기에 맞춰서 

두꺼운 종이를 오린다.

제일 중요한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두꺼비집 애프터

4. 두꺼비집에 붙인다.

나는 한군(캐릭터 이름) 행주를 붙여주었다.

예전 집에서부터 

데코용으로 사용하던 행주라 

좀 꼬질꼬질하지만

추억이 살아있는 소품..!!

 

두꺼비집 애프터

풋풋한 이나영씨는 죄송하지만 보내드리고...

귀여운 캐릭터가 

주방의 체크무늬 가림막과 

찰떡으로 어울린다.

주방 모습

전체적인 주방의 분위기! 

굳이 돈주고 

두꺼비집 가리개 

비싸게 살 필요없는듯!!!

 

집에 있는 천이나 포스터 사진 그림 등등

무엇이든 활용해서 

두꺼비집을 산뜻하게 바꿀 수 있다.

꼭 사야한다는 생각을 바꿔보시길! 

 

두꺼비집 셀프 리모델링 완료⭐️

 


이미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copyright ⓒ 지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