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비건 샐러드 추천: 이 집 샐러드 맛집이네? [칙피스 ]

2021. 5. 25. 08:00세번째 서랍: 일상 이야기/비건지향생활


지금까지 먹어본 팔라펠 중 제일

야채 삶기 굽기 장인이 만든 샐러드인 듯

조금 짜지만

짜면 빵이랑 같이 먹으면 됨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갔다가 지하 1층 푸드마켓에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자마자 나타난 [칙피스]

 

전에 지히한테 맛있다고 추천받은 적이 있는 가게라 

고민없이 바로 달려감

왜냐면

내 친구는 쩝쩝박사이기 때문

 

원래 매장이 있는 곳은

신사동 가로수길과 성수 쪽 두 군데다.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52길 69

전화: 02-6956-6780

영업시간: 11:30-21:00(라스트오더 20:30)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 5길 9-16 블루스톤타워 1층 101호

전화:02-2054-0248

영업시간: 11:30-21:00(라스트오더 20:30)

 

가로수길과 성수 말고도

명동 쪽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도 있답니다 여러분!!!

 

7시쯤 갔더니 세일도 하고 있었다 예쓰!!!

10,000원인 비건 샐러드-> 8,000원

4,500원인 후무스-> 3,000원

구매완료!

 

 

칙피스 비건 샐러드

 

구매 후에 되도록 바로 섭취해달라고 한다.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먹었다. 

 

뚜껑을 열자마자 맛있는 각종 냄새가 훅 올라왔다!!!

냄새부터가 이 음식은 맛있는 음식이라는 걸 1초만에 알게 해줌

 

진짜 푸짐한 구성

오이 토마토 샐러드/ 올리브/ 병아리콩/ 모로칸 적채/ 후무스/ 모로칸 당근/ 팔라펠/ 가지튀김/ 콜리플라워/상추

 

플러스 기본 제공 피타빵!

칙피스의 피타빵은 진짜 쫀득 촉촉하다.

손에 쥐면 찰싹 붙는 느낌이 난다.

넘 맛있음!

 

피타빵은 가운데가 비어있기도 해서

 

포켓처럼 이렇게 안에 샐러드를 넣고 샌드위치처럼 먹어도 존맛탱

 

콜리플라워 상세 사진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음

입에서 사르르 뭉개지는 콜리플라워의 부드러움과 감칠맛을 더해주는 소스!

아주 많아 보이지만 순삭 가능

 

가지 튀김

튀김이라고 되어있지만 바삭한 스탈은 아니었다.

튀김보다는 구이가 맞는 듯

몰캉한 느낌이 살아있는 가지구이였고, 

식감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역시 맛있었다.

 

팔라펠

완전 꼬순내 진동

튀김의 맛을 극대화 시킨 겉면이었다.

치킨 저리가라 할 정도

 

*팔라펠이란?

병아리콩이나 잠두를 다진 마늘이나 양파, 파슬리, 커민, 고수씨, 고수잎과 함께

갈아 만든 반죽을 둥근 모양으로 튀긴 음식

 

가르면 이렇게 병아리콩을 베이스로 한 속이 나온다.

나는 향신료를 좋아해서

이렇게 향신료 들어있는 거 대환영

 

지금까지 사먹어 본 팔라펠은

다 너무 눅눅하고 뻑뻑해서 별로 맛있다고 느끼지 못했는데

칙피스 팔라펠은 겉이 진짜 제대로 튀겨져서

바삭한 꼬마 돈까스 느낌이었고

속도 많이 뻑뻑하지 않아서 좋았다.

 

모로칸 당근

미니미한 당근들이 귀엽게 줄지어있다.

아주 부드럽게 삶아져있었고, 

좀 짰다.

 

팔라펠의 느끼함을 잡아줄 때 딱 좋은 적채 샐러드!

새콤 상큼한 맛이 입 안을 개운하게 만들었다.

 

병아리콩 샐러드

부드럽게 삶아진 병아리콩이 맛있었다.

 

오이와 토마토의 조합은 언제나 옳다

짜고 자극적인 녀석들이 여럿이었는데

제일 삼삼한 본연의 맛을 지녔던 오이 토마토 샐러드

 

후무스 맛있었지만 좀 짰다.

빵에 발라서 먹으면 조화가 좋음.

 

바닥에는 상추가 깔려있었다.

간이 된 야채들과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굿

 

칙피스 후무스

 

다음날 아침 칙피스 후무스를 빵에 발라 먹었다.

보통 후무스 마켓컬리 같은 데에서 사면

150-200g에 4-5천원 하는데

더 큰 통에 4,500원이니 가성비가 좋다.

특히 세일할 때 사면 훨 좋음ㅋㅋ

 

몇 그람인지 적혀있진 않았는데 이 정도의 양이다.

칙피스 후무스는 당근 후무스와 비트 후무스 두 종류를 팔고 있었다.

나는 당근 후무스로 구입!

고소한 맛이 주로 났고

짭짤했다.

 

그냥 후무스만 먹기엔 짭짤해서 

담백한 곡물 빵이랑 곁들여서 먹으면 딱 좋다!


칙피스 인천에도 생기면 정말정말 좋겠다.

내가 매장 내고 싶다 증말

 


이미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copyright ⓒ 지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