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졌을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2003, 낸시 마이어스)

2022. 3. 12. 00:03네번째 서랍: 문화 이야기/영화를 보다

등장인물

 

잭 니콜슨(해리 샌본)

다이안 키튼(에리카 배리)

키아누 리브스(줄리안 머서)

아만다 피트(마린)

프란시스 맥도맨드(마린 이모역)

 

아까운 것들을 버릴 수 있는 마음이 사랑이었다.

동년배라서 알 수 있는 것들

 

해리의 대화법은 정말...대단했다!

해리와 에리카의 티키타카를 보다보면

내 마음도 어느새 홀랑... 넘어가고 있다.

 

파자마 파티~파티~파티~!!

으른들도 신나는 파자마 파티

 

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

오랜 습관, 편리함, 키아누 리브스

 


+요새 보고 있는 영화들은 내가 오래 전부터 좋아하는 '어쿠스틱 라이프' 현 '도토리 문화센터' 웹툰 작가 난다의 추천 영화들이다.

▼예스24에서 연재했던 난다의 두 번 본 영화 라는 연재물이 있었다. 

 

난다의 두 번 본 영화 | YES24 채널예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ch.yes24.com

영화 볼 때 예고편도 안 보는 스타일이라 영화에 대한 소개글은 잘 안보는데, 난다 작가의 소개글은 영화 감상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영화를 너무 보고 싶게 만든다. 

난다 작가 원래 좋아하지만, 두 번 더 좋아하게 만드는 컨텐츠. 난다 작가 덕분에 좋은 영화를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내가 뭘 본거지...? 하게 만드는 찝찝한 영화, 재미도 감동도 없는 그저 그런 영화들 속에서 재미와 감동이 있는 영화를 콕콕 찝어주어 나의 소중한 2시간을 지켜주셔서 고맙습니다 작가님♡ 도토리 문화센터도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사.. 사랑합니다..♡ 오래오래 작품활동 해주세요, 무엇이든 하고 싶은 거 다 하시면서 행복한 작품활동하시길 응원합니다!

 

▼난다 작가의 최신 연재 중인 웹툰, 도토리 문화센터 

 

도토리 문화센터 | 카카오웹툰

'취미 같은 건 질색인 대기업 부장님이 무한 취미 지옥, 문화센터에 갇히다!' 도토리 문화센터. 배움과 친구가 있는, 중년들의 핫플레이스. 월요일엔 사군자 치는 묵향으로 가득 차고 토요일엔

webtoon.kakao.com